승인문자는 결제 시 기입한 회원님의 정보를 통하여
통신사 확인을 거친 후 결제 대행사측에서 보내주도록 되어 있습니다.
베가디스크 자체적으로 문자를 발송하는 부분이 아니기에 문자 발송이 되지 않으셨다면
이용하시는 통신사 측으로 문의를 하셔야 정확한 원인을 알 수 있습니다.
또한 아래와 같은 항목에 이용하신 휴대전화기기 및 번호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1. 가입자 생년월일이 미성년자일 경우
> 모든 통신사에서 공통적으로 미성년자일 경우에는 소액결제 서비스가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.
2. 미납요금 등이 통신사에 남아 있는 경우
> 요금을 납부하였어도 연체가 되었거나 지난 요금을 청구하지 않은 경우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.
요금을 납부하신 경우에는 결제대행사측에 문의 하시면 확인을 도와드립니다.
3. 착신기능이 가능한 단말기일 경우
> 해당 단말기로 다른 휴대전화 번호 착신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.
4. 소액결제 차단서비스를 이용 할 경우
>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나타나는 주된 원인으로 통신사측에 소액결제 차단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.
처음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는 경우 통신사에서 기본적으로 소액결제를 차단한 경우일 수 있으니
통신사측에 문의 후 해제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5. 스팸메시지 확인
> 인증문자 혹은 결제 대행사의 번호가 스팸문구 혹은 스팸전화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문자가 수신되지 않습니다.
스팸문구 혹은 스팸번호로 스팸메세지함에 문자가 수신된 내역이 있는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6. 통신사의 문자 전송 지연
> 통신사측의 접속 지연으로 인하여 최대 15분까지 문자 전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7. 모바일 악성앱이 확인되는 경우
> 모바일에 설치되어 있는 어플리케이션 가운데 악성 앱이 확인될 경우 인증과 관련된 메세지 수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* 간혹 기기 문제 및 통신장애 로 인하여 문자 자체가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기기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한번 켜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.
|